문화 생활

집콕 여행_ 신혼 여행은 몰디브 천국으로 추천드려요!!

집콕취미선생 2023. 7. 4. 21: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신혼여행을 몰디브로 갔었는데요. 

이번 보라카이 여행을 다녀오니 그때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 기록하려고 합니다!

 

저희는 카타르 항공을 이용했는데요.

인천-도하(경유)-말레 도착이었어요

이게 끝인줄..알았는데…

저희숙소는.. 국내선 1시간30분.. 스피드보트 10분을 더 타고들어가야 나오는 더 레지던스 디구라였답니다..ㅎㅎ

두구두구 첫 기내식!

초코맛 콜드크림과 마카로니샐러드, 비프+포테이토!

레드와인~

두번째는 자고인나서 먹은 무슨 머쉬룸..이었나

오믈렛도 아니고 라자냐같은 느낌의 밥이었오요!

옆에 포테이토!

도하에서 말레 고고!

여긴 밝죠?ㅎㅎ

빵과빵사이에 토핑이있는 파니니같은..?

무언가를 줍니당 ㅎㅎ 맛나용

술은 엄청 다양했어요!

위스키랑 봄베이도 있는데

전 그냥 화이트와인 ㅎㅎ

말레 공항도착하면

리조트 피켓들고 있는 직원분들에게 갑니자

저희는 국내선을 또 이용해야해서 체크인 후 라운지로 인도해주셨어요 ㅎㅎ

 

다과와 음료가 있어서 마시면서 밖에 나가 사진도 찍었어요!

정녕 여기가 몰디브입니까???

기다리면서 미니미 면세있길래 여기서 급한대로 썬크림을 구매했는데 워터프루프가 아닌것 밖에없더라구용 ㅠㅠ

휴.. 또 비행시작!

 
 

좌측 국내선, 우측 스피드보트..

개찌들음 느껴지시나용ㅋ

장시간 비행과 해풍으로 인한 머리떡짐 ㅋㅋㅋ

스피드보트를 타고 리조트 도착하면

여러 한국인들이 한번에 도착하게되는데요.

(이시간 도착은 다 한국사람인가봐요)

웰컴드링크와

민수라는 직원이 리조트 안내와 카톡아이디를 알려줍니다!

도착하면 있는 와인.

검색해보니 don simon은 쥬스회사같아여

맛은 쏘쏘 ㅠㅠ

예쁜 하트이불셋팅!

 

미니바에는 프링글스와 콜라 ,사이다, 탄산수, 맥주 등이 있는데요 올인클루시브기 때문에 이 모든게 free!!

공짜에요!

넓은 옷장과

넓은 배쓰룸 허브향이 나는 배쓰솔트도 있어요!

특이한 야외 샤워장 ㅎㅎ

저희 룸은 디구라 워터풀빌라인데

침대에서 선라이즈를 볼 수 있어요!

저거 찍고 바로 다시 잠들었다는 ㅎㅎ

맥주에 프링글스 먹으면서 쓰는 리조트까지의 여정이었는데요..

다시 한국으로 가려니 너무 막막해요 ㅠ

여유있으신 분들은 비지니스석 추천드립니다..

어제 팜투어 물어보니..

내일 비지니스 업글운 특가가 끝나서 인당 400만원 추가래요 ㅠㅠ

그냥 뱅기서 기절하는걸루…

여러분 그래도 몰디브 신혼여행지로 강추드립니다!!

여긴 천국이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