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생활

집콕 여행_ 보라카이 맛도리 추천’s (게리스그릴,망고스틴,아이스플레이크,아미네이비,스타벅스)

집콕취미선생 2023. 6. 30. 09:58
728x90
반응형

보라카이는 특징이 있는 음식이 있기보단 여러음식들이 혼재되어 있었어요!
그 중에 유명한 맛집들이 몇군데 있는데요

구이류는 아이러브비비큐,게리스그릴,발할라
버거류는 잼머스,아미네이비
디저트류는 할로망고, 아이스플레이크
해산물은 레드크랩, 점보크랩 등

그 중에 제가 다녀온 몇군데를 소개할게요

첫번째는 무조건 들려야할 맛집 명소 게리스그릴 입니다
여기는 통오징어찜과 족발튀김이 유명해요!
저희는 그 두개와 돼지고기튀김, 갈릭라이스를 주문했어요

족발튀김음 미디움과 패밀리 사이즈가 있는데 패밀리라이즈입니다‼️

돼지고기튀김은 보니 통삼겹튀기이더라고요
우리가 아는 그 맛!

오징어찜은 간장양념이 배어 부들부들 맛있어요

다음은 열대과일‼️
디몰에 있는 과일가게를 이용했는데요
망고 130 망고스틴 150 요렇게 키로당 시세로 알고 갔는데
망고스틴이 300페소인거에요;;
어제까진 400페소 였는데 그나마 내린거라고 ㅎㅎ
그래도 튼실한 망고스틴 획득!
하지만 후숙이 안되서 너무 셨어요 ㅠㅠ

다음은 정말정말 맛있었던 아이스플레이크에
망고코코넛 빙수🥰
연유, 코코넛칩,망고 토핑까지 있어 더더욱 맛있었어요!
여러부 이건 꼭‼️맛보고 오세용

할로망고는 갔는데 사진이 없네융 ㅠ
망고아이스컵과 망고쉐이크를 먹었는데요
전 이런 개운한 아이스크림이 좋은데 크리미한 망고맛이라 망고아이스컵은 별루였어요 ㅠㅠ
대신! 망고쉐이크는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길거리 망고쥬스보다 진하고 굿👍

다음은 아미네이비입니다.
수제버거집인데요 기본은 치즈가 들어있지않아
치즈좋아하시는분은 꼭 추가해 드세요
두툼한 치즈풍미 짱‼️

아미네이비는 완전실내가 아니고 필로티형태처럼
오픈된 가게라 더워요 ㅠㅠ
먹다보면 더위가 사라지긴하지만 더위 많이타시는 분은 비추!

화이트비치쪽엔 스타벅스도 있는데요
짱짱 시원!! 더위 식힐 겸 카페인 충전 겸 들르세용!

마지막은 발할라! 우리나라 아웃백같은 스테이크집인데요. 우리나라보다 싼 물가로 티본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어요!
직원 분들도 완전 친절🥰
하지만 여기도 오픈된 형태의 가게라 좀 덥습니다! ㅠ

고기는 항상 맛있어!
보라카이만의 특색있는 음식이 없어 아쉽지만
우리나라보다 약간 저렴란 물가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메리트 정도??

보라카이는 휴양하러가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