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생활

집콕 여행_ 보라카이 레드크랩vs점보크랩 개인적 맛 비교‼️

집콕취미선생 2023. 6. 27. 22:59
728x90
반응형

저는 보라카이 내 첫끼로 레드크랩을 갔는데요
요렇게 게가 있는데 초이스해서 무게 달아서 무게만큼 금액내고 먹는 시스템이에요‼️

제일 큰 놈으로 초이스‼️ 엄청 팔딱팔딱 신선해요‼️

900그람 정도 되는 놈으로 고르면
소스포함 2604페소!

15분정도 기다리면 맛나게 조리된 크랩이 나와요
저희는 페퍼로 했어요!

냠냠 잘 조리된 내가 고른 크뤱❤️

요렇게 먹기좋게 다 잘라주셔요!
게딱지안에는 양념이 맛나게 졸여져있어서 갈릭밥이랑 비벼먹으면 꿀맛

오징어링이랑 칠리쉬림프가 먼저나왔는데
둘다 짱맛 깔라만시에이드랑 먹었는데 개운했어요!

입가심으로 코코넛빙수나오는데 눈꽃빙수라 졸맛🥹

다음은 점보크랩인데요
저희는 보라카이션 패키지로 먹었어요!
이틀연속먹어서인지 먼저 먹은 레드크랩만큼의 감동은 없었지만 살이 꽉찬 게는 여전히 맛있었어요!
점보크랩에는 코코넛 스프가 같이나왔는데 짱맛‼️
볶음밥도 맛있었어요!
하지만 레드크랩이 양념이 더 잘 배여져있어서 개인적으로 레드크랩이 더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