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생활

집콕 맛집_ 오목교역 주변 맛집부터 디저트까지! 배달로도 강추!

집콕취미선생 2023. 8. 20. 18:29
728x90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진짜 맛있는 동네 맛집 추천드려요

저희 부부는 연애할 때 부터 스트레스 받으면 이 집으로 찾아갔어요!!

닭도리탕집인데 아주 매콤하고 달콤하고 기가 막힙니다.

위치는 오목교역 2번출구라인!

이 곳에 맛집들 엄청 많죠?!

 

저희는 결혼 후에는 배달로 애용중이에요

닭도리탕+계란찜+주먹밥 조합으로 항상 주문합니당!!

맵기는 2단계로하면 딱 적당적당! 먹고 소스는 남겨뒀다가 볶음밥 해먹으면 기가 막혀요!!

매콤한 음식을 먹었으면 달달한 디저트로 마무리해줘야죠?!

요즘 핫한 탕후루 오목교역 주변에도 있습니다. 대단한탕후루!

저는 또 배달을 이용했어요

8월 중순인데 딸기 탕후루를 맛 볼 수있어요!!

냉동아닌 진짜 생딸기

아이스포장으로 하나도 안 녹고 와서 바로 먹었어요!

철이 아니라 살짝 새콤한데 설탕코팅과 잘어울려요

요거 딸기 2개째는 알이 작앗는데 더 맛있었어요 ㅠㅠㅋㅋ 

갬덩

샤인머스캣은 말뭐말뭐

하지만 가장 베스트는 귤이었어요!

겉바 과즙팡팡!

 

매운거 먹고 달달한 디저트 필수! 꼭 드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