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생활

집콕 맛집_ 발산, 마곡 토리아에즈 꼬치 맛집💕

집콕취미선생 2023. 7. 12. 00: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지난 주말에 다녀온 꼬치집을 소개하려고합니다!


발산-마곡 라인에는 체인 맛집이 많아요!
그 중에 용용선생1차로 다녀와서
2차로는 토리아에즈를 갔는데요.
인생 꼬치집 등극했어요


꼬치가 주메뉴다보니 2차로 추천드려요‼️

요렇게 야장식으로 되어있어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는데요
저희는 너무 더워서 밖에서 먹다가 실내로 이동했어요

요런 일본풍의 소품이 가득해요‼️

요렇게 소금, 빨간 가루 소스가 있구
메뉴적는 종이가 있는데요 써서 주문하는 시스템이에용

가장 먼저 메뉴판!
저렴하죠⁉️ 맘 놓고 시켜먹어서 가랑비에 옷 젖듯이 가격이 올라가더라고요 ㅋㅋㅋㅋ
기본적으로 꼬치에 달달한 타레소스가 발라져나와요

하이볼종류가 짱짱 많아요
저는 첫잔은 패션후르츠 주문‼️

기본찬 양배추와 땅콩소스가 나오는데요
마요네즈는 따로 말씀드리면 주셔요‼️
패션후르츠는 맛이 있는데 씨가 너무 걸려서 다음잔은 레몬으로 먹었어요
짱맛👍

시작은 달달하게 계란구이‼️
요거요거 꼭드세요 달달하니 맛있어요
늦게 시키면 품절된다구욧‼️

다음은 닭껍질!
전 닭껍질꼬치가 젤 좋아요🫶🏼

다음은 쯔쿠네라는 게 궁금해서 시켜보았는데
날달걀과 완자꼬치가 나와요 ㅠ
완자 떡갈비이런 느낌인데
노 제스탈🥲

닭껍질는 기본이고 호두살이랑 목살 진짜
짱맛이니깐 꼭 드셔보세요‼️


재방문의사 100프로‼️
다른 지점도 있다고 하니 가까운 곳으로 방문해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