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생활

집콕 맛집_페어몬트 서울 호텔 뷔페 강력추천‼️ 예약 방법!

집콕취미선생 2023. 8. 30. 22:39
728x90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전 어제 간만에 회식을 했는데요.
장소는 바로 여기 페어몬트 서울이었습니다!

 

7시로 예약해서 방문했는데요.
다른 L사 호텔뷔페나 바이*스 같은 뷔페와 달리
사람이 많지 않아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한적한 중앙 스테이션 ㅎㅎ
담에도 평일 디너로 방문하려고욥! ㅎ

맥주는 1+1행사중이고
네이버 예약하면
얼리버드 할인도 있어요‼️
원래 주중 석식 가격은 15만원인데
20-25프로까지 할인가능!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221116108/menu/1221116108_2?entry=plt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스펙트럼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61 · 블로그리뷰 595

m.place.naver.com


디너에는 메인을 제공해줍니다
메뉴는 시즌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은데요
지금은 동충하초와 블랙트러플이 들어간 도가니탕이 제공되었어요.

저의 첫 접시!
La갈비, 토마호크, 채끝살, 양갈비 등 고기 하나씩 담으니 꽉 찼어요;;
회는 요렇게 플레이팅되어있는 것을 집어오면 되는데
회매니아라 2접시 욕심내어 집어 왔습니다!

먹다가 양갈비 소스를 안가져와서 추가접시 ㅎㅎ
여기서 양갈비, 베이징덕, 랍스타는 꼭 먹어야한대서
베이징덕을 추가로 ㅎㅎㅎㅎ
전복과 해삼내장도 가져왔어요!

해산물 이제 못 먹을 수 있으니 열심히 먹어줬어요 ㅎㅎ

랍스타는 중앙 스테이션에서 주문하고 5분 후에 찾으러 가면 됩니다!

전 3피스나 먹었어요 ㅎㅎ

아까 소개드린 양갈비와 베이징덕!
베이징덕은 직접 잘라주신답니당🥰

베이징덕 말고도 크리스피 삼겹과 차슈도 있어요

소바, 쌀국수도 즉석해서 만들어주시는데 못 먹었어요;
그 외에 육회,새우장도 있고 음식이 다양한데
다 너무 맛있어요!!


막걸리도 뷔페식으로 먹을 수 있엇어요!


달달한 디저트도 많은데 크림브륄레
겉바속촉 짱짱 블루베리타르트도 블루베리 퀄리티 너무좋고 왠만하면 디저트는 안먹는데
조금씩 다 먹어봤어요!!

초콜릿도 짱짱 고급진맛👍

젤라또는 피스타치오,초콜릿,바닐라,망고 있었는데
피스타치오안에는 피스타치오가 한가득!
다 엄청 고급지고 진한맛이라


전 재방문 의사 100퍼!!
원래 오빠랑 크랩52가자고 했는데
여기로 계획 바꿨어요 ㅎㅎㅎ

맛있는 회식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